马上注册,结交更多好友,享用更多功能,让你轻松玩转社区。
您需要 登录 才可以下载或查看,没有帐号?注册
x
本帖最后由 蓝色风尚 于 2011-1-19 19:45 编辑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김은혜 중화권전문기자] 가수 이정현의 남다른 몸매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이정현은 직접 운영 중인 중문 블로그를 통해 중국 항저우 공항에 입국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정현은 "아름다운 도시 항저우에 도착했습니다.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그녀는 라이더 자켓에 다리 라인이 확연히 드러나는 스키니진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소품으로는 블랙 프레임의 선글래스와 호피 문양의 가방을 선택해 포인트를 줬다.
얼핏 평범한 패션인 듯 보이지만 확연히 눈에 띄는게 있다 바로 다리 굵기. 일반 여성보다 현저히 얇은 허벅지가 남다르게 날씬한 그녀의 몸매를 강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중국의 누리꾼들은 "다리 굵기가 저의 반이네요", "이렇게 날씬할 수가 있나요. 역시 최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멋진 공항패션 감상 잘하고 갑니다", "중국에 또 와서 정말 반갑습니다"는 등의 댓글을 올리며 관심을 표했다.
歌手李贞贤纤瘦美丽的线条再次集中了广大网友的关注。
人气歌手李贞贤受邀参加中国杭州跨年晚会机场获粉丝追捧,在机场拍摄的图片也更加显示了李贞贤独特的魅力
当天李贞贤带大墨镜一身黑装豹纹包再加上完美纤瘦的线条获得了中韩粉丝的广泛关注。
特别是李贞贤与周围的对比更加显示了她的魅力所在
粉丝们纷纷表示“简直是我腿的一半粗细”,“不愧是李贞贤啊”,“美丽的微笑永远这么迷人,”“好好享受下美丽的机场少有的时尚吧”,“能够再次来到中国真的好棒”等表示关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