马上注册,结交更多好友,享用更多功能,让你轻松玩转社区。
您需要 登录 才可以下载或查看,没有帐号?注册
x
本帖最后由 蓝色风尚 于 2011-2-14 16:50 编辑
걸그룹 ‘원더걸스’ 선예 유빈의 파격적인 스타킹 패션이 화제인 가운데, 가수 이정현의 망사 스타킹 또한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13일 원더걸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최근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가장 돋보였던 것 바로 선예와 유빈의 스타킹 패션이었던 것.
선예와 유빈의 스타킹 패션이 눈길을 끈 건 마치 다리에 직접 문신을 새긴 듯한 스타킹 무늬 때문.
지난해 5월 이정현은 파격적인 망사 스타일의 스타킹 패션으로 선예와 유빈의 스타킹을 능가하는 스타킹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이정현은 정규 7집 ‘Lee Jung Hyun 007th’ 앨범을 들고 Mnet '엠넷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수상한 남자‘를 열창했다.
앨범 발표 때마다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이정현은 당시 무대에서 망사스타킹에 가터벨트 의상을 매치한 파격적인 란제리룩 패션을 연출했다.
아울러 지나칠 정도의 자극적인 몸동작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겨 시청자들의 반발을 사기도 했다.
이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아무리 첨단의 길을 걷는 이정현이라 해도 이번 공연은 다소 지나친 감이 없지 않다”며 비판한 바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현재 미국에서 유명 뮤지션 클라우드 켈리와 함께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女生组合wonder girls成员先艺瑜斌破格的长筒袜时尚话题中、歌手李贞贤的网丝袜也再次脍炙人口。
13日wonder girls正式通过twitter微博公开了最近的团体照片。
该照片中,最引人注目的就是先艺和俞斌的长筒袜时装。
先艺和俞斌的长筒袜时尚引人关注
去年5月,李贞贤也是破格的网纱长筒袜风格的服装
当时,李贞贤在正规第7张专辑《lee jung hyun 007th》在mnet《m countdown》表演新曲《可疑的男人》。
此次专辑破格表演亮相的李贞贤在舞台上身穿丝袜的腰带服装及破格性内衣时装。
同时,过分贪婪的刺激性的肢体动作原封不动地冲击着摄像机,部分观众们强烈反对。
多数网民们对此纷纷表示“即使此次演出走尖端之路的李贞贤,这也多少有些过分,但是没有过分谴责。
另一方面,wonder girls在目前在美国着名音乐家cloud凯利的新专辑正在埋头工作。
|